쇼핑하고 노는 법

[쇼핑하고 놀기] Eleventy 스웨이드 백팩 일레븐티

funmaker 2020. 9. 30. 13:32

현대에서 수입하다가 철수했는데, 다시 한국에서 파트너를 찾아서 수입하게 된 브랜드 일레븐티(Eleventy)

개인적으로 아주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.

물론 한국 내 가격은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, 유사한 컨셉의 브루넬로쿠치넬리에 비하면 매우 착한 가격.

해외명품쇼핑몰로 눈을 돌려보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그런데 전체적으로 일레븐티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가격이 다들 상승되었습니다.

스웨이드 백팩이 마음에드는 것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.

기존에 Doucals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, 이 브랜드의 제품도 매우 튼튼하고 좋습니다.

저는 노트북을 포함한 이것저것 많은 것을 백팩에 넣고 다니는 편인데, 여전히 문제없이 잘 가지고 다닙니다.

하지만 너무 질려서, 스웨이드 백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.

베이지컬러라서 고급스럽긴 한데, 오염이 쉽게 생길 것 같아서 조심조심 관리해야겠습니다.

전체적으로는 사이즈가 아주 큼직한 편입니다. 노트북 등등 제 소지품이 모두 들어갈 듯.

디자인은 심플합니다. 스웨이드에 브라운 가죽줄 하나 있는 디자인입니다.

밑바닥도 가죽을 대서 오염을 좀 줄여주는 역할을 하도록 한 것 같은데, 크게 도움은 안될 것 같습니다.

뒷부분과 줄은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. 뒷부분 까지 스웨이드면 제 옷에 스웨이드가 묻을 수 있어서 걱정되는데,

다행히 가죽으로 처리해서 좋습니다. 내구성은 글쎄요. 사용해봐야 알 것 같긴한데, 딱봐서는 줄이 튼튼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.

그래도 사이즈도 크고, 다지인도 심플해서 캐주얼, 자켓 모두 잘 매치될 것 같고 활용도도 높을 것 같아요.